«   2025/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ITGenerations

카쉐어링 교통사고 처리 진행중 -> 상황종료 본문

교통사고/교통사고 처리 과정

카쉐어링 교통사고 처리 진행중 -> 상황종료

ITGenerations 2017. 6. 20. 12:04

1. 교통사고 발생

(사고발생날짜:2017-06-03/09:03AM)


앞 범퍼 왼쪽 부분 기스.


렌트카 회사에 사고발생 고지 및 렌트카 회사 수리센터 입고

렌트카 회사가 수리센터 지정, 고객에게 고지X)


어디 부분 사고가 발생했다는것을 렌트카 회사에 고지함

But 렌트카 회사는 어디 부분을 수리하겠다는걸 고지 X


2. 상대 차주와 협의

3. 렌트카 회사. 보험사와 협의


------------------------------------------------------



4. 렌트카회사 견적서, 청구서 통보.

5. 과다청구로 이의제기

6. 과다청구 사실 인정

(통화 날짜: 2017-06-20/11:23 AM)

7. 공업사 통화, 대략적 견적 그리고 수리내용 문의,

---------------------------------------------------------------------


나머지 진행중.


8. 과다 청구 사실 인정후 정상적으로 범퍼 수리 했을 경우 견적 요금 추정 및 추가 할인적용.

범퍼수리비+휴차료 = 대략 20~30

-> 담당자가 20~30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딜제의

-> 합당한 금액인지 확인, 개인으로 처리했으면 더 비싸지만 업소 맡겼으므로 비싼 사실 확인.

-> 딜 수락.

 

상황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