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Generations
GNT 골렘 소식 본문
필자가 생각하는 골렘 코인은 Brass Golem-->Clay Golem-->Stone Golem-->Iron Golem 과정
을 거치면서 골렘의 값어치가 점점 높아질거라 생각합니다. 한 마디로, 구매하실 생각이라면 장
투용으로 구매하시길 추천합니다.
팀 레딧 AMA를 골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당신이 어떤 질문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목요일에, 2017년 12월 14일는 오후 6시 CET (오후 6시 바르샤바 오후 5시 런던, 정오 뉴욕 오전 9시 샌프란시스코) 골렘 팀은 귀하의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여기에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친절 메인 스레드에서 하나의 주석 (질문이 하나 = 하나의 코멘트) 등의 모든 질문을 게시하도록 요청. 또한 우리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0 월 AMA을 우리가 이미 대답 한 질문을 볼 수 있습니다.
편집하다:
12 월 14 일에 우리의 골렘 레딧 AMA에 참석 주셔서 모두 감사합니다. 우리는 곧 다시이 일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때까지, 여기에 20 개 개의 upvoted 질문의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Q : 지금 대략 년간 프로젝트를 다음 봤는데 내가 골렘을 만드는 진행하지만, 지역 사회 봉사 활동의 엄청난 증가뿐만 아니라 날아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같은 이상적인 "고객"보입니까? 전원을 처리하기위한 저렴한 솔루션을 찾고 작은 회사? 대기업? 아마존 같은 기업들은 서버 팜의 사용을 극대화하려고? 아니면 말할 너무 이르다?
A : 우리의 이상적인 고객은 백엔드 컴퓨팅 제공하는 골렘의 상단에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고자하는 개발자입니다. 정말 많은 노드를 통해 서비스를 배포 렌더링, 재무 분석 또는 dApp의 '유산'소프트웨어인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Q : 당신은 친구와 OMG와 함께 팀 구성에 관심을 표시했습니다. 향후 고려하고 다른 협력 관계가 있습니까?
A는 : 미래 협력에 관해서는, 우리는 확실히 소프트웨어 산업에서 우리의 공간에서 다른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잠재적 인 골렘 사용자와 모두 관계를 강화하고자합니다. 답변을 참조하십시오 여기 와 여기 이상.
Q : 어떻게 황동 '지연 영향 향후 릴리스 (클레이 / 철 / 돌)입니까? 당신은 클레이를위한 ETA가 있습니까?
답변 : 우리는 2018에 대한 잘 정의 된 계획을 가지고 - 당 - 더 사용 사례, GPU 지원, 상용 렌더러 '지원을 추가하여 확장, 황동을 제공하는 이 과거의 대답 . 이것은 대부분 다음 단계의 범위도뿐만 아니라 날짜의 개정 만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mainnet 출시 후 자세한 내용을 제시 할 - 우리는 현재 그 작업을하고 있습니다.
질문 : 완료되면, 어디 골렘이 세계의 슈퍼 컴퓨터 중 순위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A : 단어의 엄격한 의미에서 슈퍼 컴퓨터는 골렘과 같은 분산 네트워크 아니므로 이러한 비교는 정말 불가능합니다. 이 네트워크는 계속 변화하기 때문에 otal 골렘 힘을 될 것입니다 무엇인지 예측하기 어렵다. 골렘은 슈퍼 컴퓨터와 클라우드 제공 업체를위한 경쟁으로 볼 수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이, 골렘과 협력 네트워크의 일부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자신의 컴퓨팅 파워에서 이익 새로운 방법을 발견.
Q : 골렘 황동이 완료되면, 즉 프로젝트의 나머지 부분을 만들 수있는 능력을 완화합니까?
A : 황동 중요한 단계입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이미 배운 모든 것을 (그리고 더 배울 것입니다). mainnet 출시 정확히 우리가 만들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것은 무서운하고 멋진 둘 다 - 아무도 전에 그런 아무것도 시작하지 않았다. 황동 개발하는 동안 우리가 다루고있는 도전은 그래서 실제로, 다음 이정표는 초기 계획에 비해 완료하기 위해 더 열심히 안, 모든 골렘 이정표 공통 많은 장소에 있습니다. 를 클릭하십시오 여기 후 황동 계획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체 로드맵은 재검토 2018 년에 업데이트됩니다.
Q : 새 팀 구성원을 고용에 대한 다음 12 개월 동안 계획 (클라이언트 봉사 활동에 개발자로 등)은 무엇인가?
답변 : 우리의 마지막 AMA 세션 때문에, 우리는 우리의 채용 과정을 가속화하기 위해 몇 가지 조치를 취했고, 효과는 만족입니다. 우리가 주로 팀을 온 보딩 및 재 구조화에 초점을 맞출 예정 앞으로 몇 달 있도록 적어도 5 새로운 사람들이, 다음 해의 첫 달 (월 중 4) 동안 팀에 합류한다. 중기 우리의 주요 모집 목표는 1입니다) 2) 골렘의 핵심 요소 작업 파트너 회사 (도움)이 의미에서 우리의 요구가 무제한 것 같다 (핵심 개발팀을 강화하기 위해) 자신의 팀을 성장, 3) 우리는 생산에 한 번 골렘의 채택을 촉진하기 위해 COMMS / 마케팅 / bizdev 팀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질문 : GNT의 mainnet는 Q2 2018 연기 가져옵니다 가능성이 있습니까?
답변 : 네, 우리가 이동 준비가 확신 할 때 우리는 단지 mainnet로 전환됩니다 때문이다. 우리는 Q1 2018 년 말까지 그것에 대해 확실하지 않은 경우 그래서, 우리는 단순히 아직 전환되지 않습니다.
Q : 당신은 더 협력 관계를 받고에서 작동하는 건가요? (예를 들어 어도비 통합)
A는 : 참조 그 대답 의 핵심 골렘과 암호 공간의 개발을 가속화하기위한 파트너십을.
잠재적 인 사용자와 제휴를 들어, 그래, 우리는 그렇게 할 물론 어도비는 여기에 완벽한 예입니다.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우리의 로드맵은 그러나 최초의 골렘을 사용하여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회사의 심각한 보딩을 시작하는 다음의 핵심 기술 (황동) 등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들의 요구에 대해 배우고, 여러 잠재적 인 파트너와 초기 협상에서 이미입니다. 우리는 아직 이름을 공유 할 수 없습니다.
Q : 마지막으로 AMA에서 황동에 관해서는 다음과 같은 진술 : "우리는 우리의 솔루션은 모든 당사자 안전 (외부 감사) 100 % 확신 일단 우리는 일찍 2018 년에 생산 될 것을 목표로 친절하게 우리의 칸반에 따라 더 많은 기대합니다. 올해 말 이전에 세부 사항. " 이 시점에서 우리에게 황동 대한 진행 상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습니까?
A : 준비해야하는 황동 기술의 중요한 부분은 우리가 남아있는 것의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는 부분이다 추정 승낙합니다. 이 작품의 완료 후, 우리는 여전히 mainnet 출시 전에 감사와 시험에 대한 약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승낙이 mainnet 발사에 필수적인하면서 그러나, 칸반의 모든 것이있다. 우리가 승낙 및 기타 중요한 일을 준비 할 수 있다면 우리는 출시 기간 후 몇 가지 문제를두고 있습니다. 이 우리는 여전히 유용성 / UX의 용어와 몇 가지 추가 기능에 황동 싶지 꽤 많은,하지만 우리가 완료되면이 전 mainnet로의 전환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다면, 우리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우리가 지금 직면하고있는 장애물 중 하나는 우리가 실제 사용 및 사용자가없는 것입니다. 우리가 시작 싶어요 그래서 가능하면, 일부 얼리 어댑터를 가지고,
Q : 당신은 얼마나 오래까지 황동에 대한 더 명확한 아이디어를 제공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초기 2018'에 더 정확하게 할 수, 어쩌면 2018년 2월?
답변 : 우리는 모든 당사자 (외부 감사) 우리의 솔루션은 안전을 100 % 확신하면 우리는 일찍 2018 년 생산에 맞추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더 정확한되는 관해서 - 우리는 당신이 뭔가를 명시하고 제공하지 않을 때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 방법을 배웠습니다. 나는 우리의 내부 로드맵을 제시 싶지만, 우리는 제공 할 너무 불안 할 것이다 - 아마도 보안의 비용으로, 우리가 지연되는 경우 동시에 우리는 더 좌절을 만들 것입니다.
질문 : - 계약 또는 등 황동 주류를 만드는 다른 방법으로보고, 제 3 자 회사의 지원을 추가 너희들이 출시 된 후에는 황동을 성공하기위한 계획 및 / 또는 로드맵을 가지고 있습니까?
A : 예, 확실히. 골렘의 향후 mainnet 자료는 우리의 기술의 주류 채택 단지 첫 번째 단계입니다. 우리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블렌더로 시작했지만, 우리는 몇 가지 상업 렌더링 솔루션은 더 큰 사용자 기반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션 믹서, 다른 렌더링 소프트웨어는 상대적으로 쉽게 될 것입니다 통합이되면. 우리는 이미 몇 가지 주요 상업 렌더링 소프트웨어 뒤에 회사와 접촉을 시작했지만, 이러한 노력이 곧 올해 강화 될 것이다. 골렘으로 이러한 소프트웨어의 향후 통합 잘 모든 기술적 인 측면을 얻기 위해 매우 긴밀한 협력이 필요합니다, 라이센스 공식뿐만 아니라 공동 마케팅 활동에 동의합니다.
Q : 내가 읽은 마지막 데이터 볼륨 및 전송 골렘에 대한 큰 차단제, 즉 대역폭이었다. 물론, 블렌더와 같은 응용 프로그램은이 문제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 문제에 관한 새로운 통찰력이나 개발이 있습니까?
A : 데이터 볼륨에 대한 골렘의 사용 사례에 제한이 있습니다, 그것은 분명히 전송 문제와 연결되어있다. 음, 골렘은 정말 깊은 학습과 시뮬레이션 사용 사례를 빙 처리 할 수없는 큰 데이터를 대체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때문에하지 골렘 자체에서 인터넷과 기술의 한계이며, 그 공공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해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Q : GNT를 추가하는 새로운 교류에 대한 소식은?
A : 우리는 어떤 식 으로든 교류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생산되면, 우리의 우선 순위는 사용자 토큰을 획득하는 사용자 친화적 인 방법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내가 아는 한이 업계 전체의 문제이다.
Q : 지금 우리가 개발을 찾고있는, 확실히 유망한 보인다. 골렘은 먼 길을왔다하지만 개발은 백서에 비해 예상보다 훨씬 느린왔다. 월 2017 년 줄리안은 다음 썼다 : "프로젝트의 시작 부분에서 5 월은 황동 골렘에 대한 탁월 도달 목표를 보였지만, 지금은이 대신 6월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황동오고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가까운 우리는.. 지금 우리는 황동해야 할 마지막 기능을 구현, 그리고 앞으로 몇 주에 걸쳐 발생한다. 그리고, 황동은 우리에게이 될 것이다! ". 이 월 2017 년 작성되었으며 우리는 2017 년 12 월에 지금 지역 사회는 여전히 황동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 질문은 : 왜 당신은 Q2 2017 마감일 전에 하나의 달에 매우 큰 차이로 원래 Q2 2017 시한을 놓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같은 성명을 했습니까? 무엇 당신은 당신이 대신 시간이 "초기 2018 '출시 약속을 지킬 것, 즉 다시 과거와 투자자에 대한 희망, 신뢰와 확신을 줄 것이다 이제 다른거야?
A : 우리는 Q3의 Q2 / 시작의 끝에서 골렘 개발 한 상황은 (사후 부검, 아마도) 별도의 토론을받을 권리가 있지만, 문제는 다음에 내려 삶은 :
종속성. 여러 가지 이유를 들어 우리는 자원 전송 및 네트워크 통신 모두에 관련하여 기존 외부 솔루션을 최대한 활용 할 수 없었다. 우리는 모드에 있던 모든 시간 "어떻게 든 작동, 우리는 몇 주 더 필요로하고 우리는 잘 될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몇 주 모드"에있는의 달 후에 우리는 사실 검증을해야했다 우리는 변화의 수를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무엇보다, 우리는 몇 가지 핵심 구성 요소에게 자신을 설계했다. 이 외부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아마도 열등하지만, 우리는 우리 자신 충분하거나 사전에 커뮤니티 솔루션을 기다리거나 일을 무언가의 선택에 직면했다. 이 문은 다른 사람하지만 우리를 비난하지 않습니다 - 다른 기술 개발 오래 걸리지는 사실은 특히 우리를 위해, 이해할 수있다. 아마 우리는 너무 많은 일을 기꺼이 너무 빨리 비난 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더는 변명을 의미하여,이 뭔가 없지만 우리 모두가이 공간에 약간의 고통.
중요한 구성 요소 디자인 . 2016년 11월 11일 후 우리는 네트워크 보안을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찾는 목표로 야심 찬 R & D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우리가 해낸 결과는 세미 프로 설정에서 잘 작동 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우리는 전문 공급 업체 및 요청자 사이의 상호 작용을 확보하기 위해 더 나은 무언가를 필요로했다. 다시 말하지만, 꽤 오랜 시간 동안 우리는 우리가 단지 단계 멀리, 간단한 우아하고 강력한 솔루션에서 것을 생각하지만, 팀마다 누군가가 또 다른 훌륭한 디자인을 위조 할 수 있었다.
많은 죽음을 탐험하는 팀이 다시 대신 프로토콜 자체에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단계를 취하기로 결정 종료 후, 우리는 전반적인 안전 보장을 높이기 위해 소위 Concents을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승낙 서비스는 복잡하고 제대로 개발 될 시간이 필요합니다. BTW, 이것은 우리가 황동에 대한 연구 단계가 끝난 것을 9 월에 발표 너무 행복했다 이유입니다. 또한, 우리는 우리의 R & 지역 사회와의 D 노력의 결과를 공유하고 곧 R & D의 REPO를 열 계획입니다.
팀 빌딩 및 관리.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조직이 피해를했다 professionalise하려고, 우리는 우리가 마감 시간을 충족하기에 너무 늦은 후에 얼마나 지연 실현하면서 팀을 구축되었다는 것을 아마 중요하지, 사실 동안.
지금은 우리가 우리가 또한 개발 과정이 훨씬 더 조직이다하려고하는 어떤 방법 더 나은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개월 앞으로 수년에 제공하는 더 나은 될 것입니다.
Q : 비 기술 사람들이 이해하기 쉽고 사용 (유용성)의 골렘의 용이성을 만들기에 어떤 계획이 있습니까?
답변 : 우리는 예를 들어, 현재 응용 프로그램, 많은 UX 문제를 식별합니다. 포트 포워딩, 거대한 설치, Windows에서 가상화 문제, 비 직관적 인 탐색 인앱 이해의 일반적인 어려움과 cryptocurrencies를 구입. 우리는 그것들을 해결하고, 그러나 우리는 때때로 인해 타사 의존성이 있다는 사실에, 발사 후 그들 중 일부를 남겨해야합니다 (예. 구매하고 쉽게 응용 프로그램 토큰 판매).
Q : 우리가 말하는 모든 황동 (mainnet) 개발 시간이야? (대상은 아직 초기 2018입니다).
A : 예. 새로운 계획 구조가 장소에 배치 된 이후 황동 개발은 시간에 : 초기 2018에 대한 우리의 선언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당신은 우리의 따를 수 Trello 칸반을 혼자서 진행 상황을보고하거나 자신에 그것을 시도 자신의 바탕 화면에 골렘 노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Q : 어떻게 당신은 주요 소비자 시장이 광고 하시겠습니까? 어떻게 사람들이 골렘을 알고 싶어합니까?
A : 소비자 시장은 골렘의 비즈니스 모델의 한 요소입니다. 놋쇠 단계에서 우리의 주요 대상 그룹은 현재 렌더 팜의 서비스를 사용 (또는 때문에 높은 가격의 예를 들어, 사용하지 않는) CGI 아티스트이다. 기술이 준비되면, 우리는 완전히 본격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려고합니다. 지금 우리는 우리가 관련 통신 채널을 최적화하면서 전달하고자하는 핵심 메시지를 핀 몇 가지 추가 시장 조사를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골렘의 가장 중요한 대상 그룹은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들에게 골렘은 우리의 우선 순위는 골렘 개발의 다음 단계로 될 것입니다 사용 만들기.
Q : 지금까지 현명한 회사 홍보 PR / 인식, 당신은 다음 3 년 골렘 팀의 모양을 공유 할 수있을 것입니다?
A : 와우, 3 년 시간을 많이이지만, 이제 그것을 시도 줄 수 있습니다 : 블렌더 사용자의 커뮤니티에 강한 초점 요청자의 괜찮은 풀을 유치하기 : 1) 몇 달 다음합니다 (mainnet 직후 출시 등)까지를 . 2) mainnet 출시 (실제로는 지금부터 시작) 다음 기간 : BizDev 노력은 골렘과 통합 및 개발자 / 소프트웨어 회사와 협력하여 최종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 캠페인을 확대 상용 렌더링 소프트웨어를 확인합니다. 3) 2018 년 이후 : 적극적으로 골렘의 탑과 독특하고 경쟁력있는 컴퓨팅 플랫폼으로 골렘을 촉진하기 위해 마케팅 활동에 새로운 사용 사례를 구축하는 소프트웨어 개발자와 협력.
Q : 미래 클레이 / 철 릴리스 황동 통합을위한 계획은 무엇입니까? 주요 장애물? 또는 다시 R & D에 골렘 팀이다
A : 우리는 GPU 지원, 상용 렌더러 및 신경망 / 기계 학습을 할 계획 지금 우리가 2018 년에 mainnet 출시 이후에 소개하고 싶습니다 통합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우리는 순간에 예측 2018에 대한 주요 장애물과 도전은 다른 개발자를위한 사용하기 쉽고 편리 할 것입니다 보편적 인 작업 API를 제공하는 것이다. 위의 모든 우리 측으로부터 R & D 많이 결합 할 것이다.
Q : 어떻게 기술적으로 사람들이 골렘 서비스 명목으로 지불 할 경우가 작동합니까?
A : 처음에, 피아트에 직접 지불하는 것은 할 수 없습니다. (어떤 ETH을 가지고 GNT하지 않음) 사용자는 최초의 신용 카드로 ETH를 구입 한 후 (타사 서비스 나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여) GNT로 변환하는 타사 서비스를 사용해야합니다. 우리는 피아트와 GNT의 직접 구매가 너무 빨리 출시 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같은 골렘의 GUI로 통합도 골렘의 요구에 타사 서비스를 조정하거나으로 - 지금 우리는 다양한 옵션을 모색하고 가능한 한 원활 (GNT와 ETH 취득 포함) 사용자 onboaring의 과정을 확인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들은 mainnet 발사 준비가되지 수 있지만 곧 우리의 우선 순위 중 하나 여야합니다.
'Coins > 코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인의 가치? (0) | 2018.01.15 |
---|---|
코인과 토큰의 차이 (1) | 2018.01.10 |
리피오크레딧네트워크 1.7 호재 (0) | 2018.01.10 |
코인마켓 추천 : 쿠코인 (0) | 2018.01.10 |
오늘의 추천 코인 (0) | 2018.01.09 |